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부천맛집ㅡ#투파인드더피터 중동맛집 현대백화점맛집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맛집 데이트코스

by 행복한고양이양 2024. 10. 1.
반응형

간만에 중동현대백화점 조카도 볼겸 방문하였다

역시 연휴권 주말권이라 그런지 주차장 대기가 어마어마 하다.
 
하지만 백화점 지하 4층까지 주차장과 주차 안내자들이 있어 생각보다 빨리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지하에도 맛난 식당이 많지만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도떼기 시장이 따로 없다.
안되겠다. 밖으로 나가자!
 
새로 생긴 가성비 맛집이 있다고 하던데
 
오늘 우리도 여기로 가보장!!
 
혀좀 꽈 볼까나??

바로 투파인더피러~~ ㅎㅎㅎ 피러 찾으러 가봅시닷!!
 
안내를 살펴보니 그리 멀지 않다. 그런데 걸어서가다보니 건물 입구를 못찾아서..빙글빙글..ㅠㅠㅠㅠ
건물과 건물사이에 입구가 ㅜㅜㅜㅜㅜ
다 와서 헤맸음 ㅜㅜㅜㅜㅜ
못 찾으면 전화해 볼것!! 친절하게 알려주심!!
 

부천중동점 투파인드피터 안내

 
 
2층 엘베를 타고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아니 무슨 분양 사무실이냐고 ㅎㅎㅎㅎ
그래도 깨끗한 느낌이 난다. 
 
실내로 입구쪽으로 가보니
 

 
꽤 넓직하고
안쪽에 또다른 홀이 있다. 
 
안쪽은 이미 손님이 많은듯
 

 
메뉴를 골라볼까나?
 

 
가격대는 무난한것 같고
그래도 종류별로 다 먹어보면 좋을듯 ㅎㅎㅎ
 

 
기분 좋은 식전빵이 나왔다.  보기만 해도 흐믓
 
나의 트레이드 마크 ^^ 여기서도 만나는 구나
피클도 정성스럽게 담아준  느낌이라서 괜시리 기분이 좋아짐 ㅎㅎㅎㅎ
 

 
이런 빵도  쟈나 쟈나...맛있쟈냐...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니 음료를 주심!!! 날도 좋으니 맥주 한잔도 콜!!!
 

 
입가심하고~ㅋㅋㅋㅋㅋ
 
스퐈게뤼가 먼저 나왔다!!

 
 
뭐야 뭐야..이것도 맛있쨔냐...그럼 다음 음식도? 또??

 
스테이크, 필라프도 나오고..시그니쳐 피자도 나왔다!!
 
따라라따다~~♬♬♪

천사님 강림?? ㅎㅎㅎㅎ

스테이크도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 ㅎㅎㅎㅎ
 
오히려 약간 캐주얼한 느낌이나니 부담없이 여러가지를 시킬 수 있어서 좋았다고나 할까...
 
사실은 이게 핵심임 ㅎㅎㅎㅎ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
 
다시 백화점으로 돌아오는  길어 소국이 보인다. 
 
다발이 작았지만 저렴하게 꽃을 파는 꽃집이닷!!
 

 
 
내가 꽃을 좀 아는 관계로 요렇게 구성해보았더니..
 
얼마일까요??
 
만원도 채 되지 않았다~!! 우와~ 이것도 대박이네
 

집으로 돌아오는 길 배도 부르고
꽃향기에 취하고
가을 하늘도 맑고!!!
기분이가 참 흐흐흐흐흐~~~
 
부천 중동 데이트 요 코스도 괜찮군!!!!
 
가족 친구 데이트 사랑하는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계절 누려봅시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