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배곧맛집] 냉면맛집 #화평동냉면 #물냉, 비냉 #정왕동맛집 #세숫대야냉면

행복한고양이양 2024. 7. 11. 14:07
반응형

냉면이 먹고 싶은데..

 

이사를 오고나서는 맛있는 냉면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 

 

#화평동 세숫대야st의 냉면이 어디 있을까 기다리고 있던 중

 

두둥~~!! (맛있는 곳을 알게되면 나는 소리 두둥!!!! ㅎㅎㅎㅎㅎ)

지역가페에 누가 다녀왔다는 글을 통해서

요기가 있구나 알게되었다!! 

 

그날따라 너무너무x 100000000 더워서

냉면생각이 정말로 간절해서 스스로 두발로 찾아가게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숫대야 냉면 보쌈 족발

정왕역 앞쪽에 위치

 

세숫대야냉면 보쌈 족발

 

입구에 요런 간판도 세워져 있고~

월요일은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15:00~16:00-> 한번 확인해볼것)

 

메뉴판

 

냉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다른 종류의 음식들도 있고 

하지만 오늘은 냉면만 먹는 걸로!!

 

물냉면하나

 

비냉하나

 

사이 좋게 물냉하나, 비냉하나 주문하고 바로 살얼음이 녹아 있는 냉면이 바로 나왔다!!

 

그래도 냉면에는 계란인데..

메추리알이 나온 것은 너무 아쉽아쉽...ㅜㅜㅜ (닭, 계란 너무 사랑해...ㅋㅋㅋㅋ♥)

 

 

양념장이 너무 많으면 살짝 덜어서 먹는 것도 괜찮을듯~

냉면의 양이 많아 보였지만 우린 둘다 남기지 않았다. 

 

그 뒤로 또 생각이 나서 

 

일주일 후에 다시 남편과 찾아갔다. 처음 가본척 시치미 떼고~~~ (미안 미안 ㅜㅜㅜㅜㅜㅜㅜ)

 

이번에는 보쌈정식도 먹어봤는데 흐미~

이런 보쌈도 맛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냉면 쪼아!!!
마늘보쌈 정식

 

사실 보쌈을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 

 

남편왈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다고~~!!

 

사장님 말씀하시길 10년 넘게 냉면집을 하셨다고

자부심 뿜뿜!!!  

 

배달 전화도 많이 오는 것을 보니 냉면 계절이 돌아오긴 했다보다 엄지척!!

 

맛좋은 냉면이 여기있쏘~~!!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이 생각난다면 참고하시길^^

 

so hot!!

  •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강추
  •     세숫대야 냉면 그릇을 좋아해도 강추
  •     면 말고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음(아이들이나 어르신등)
  •     사장님 친절하심, 음식 빨리 나오는 편

so so??

 

  • 차 댈곳을 찾아야함 (음식 타운앞쪽에 공용주차장이 있긴 함)
  • 시설은 다소 낙후된 인테리어 느낌

 

올 여름 냉면 생각나면 나는 무조건 이집으로!!!! ㅎㅎㅎㅎㅎ

 

냉면 먹고 싶으면 저랑 같이 가요^^

콜~~~??? 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