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배곧맛집 쿠우쿠우 - 시흥맛집, 정왕동맛집, 초밥, 해산물, 뷔페, 가족외식

행복한고양이양 2024. 10. 6. 18:20
반응형

▼우와~
고메스퀘어를 필두로
집 근처에 맛난 뷔페집이 생겨서 좋으다  좋아~!!

8월말에 오픈을 하고
이제 한번 가볼만한 시기 인것같아

새로 생긴 쿠우쿠우를 다녀왔다!!

 

주차를 할 때 입구가 헷갈릴 수 있으므로
건물 이름을 기억해두면 입구를 잘 찾을 수 있음!!

 

여전히 손님이 많은 편인듯 하여 주중에 붐비는 시간을 피해서 방문!!

 

 

 우선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음청 깔끔하다!!

그리고 대기 의자까지 아주 길~게 준비돼어 있다!!

보이는 것보다 실내가 안쪽으로 더 크다!! 화장실도 매장 안에 있다.

 수유실, 놀이방 모두 있음!!

 

 

 우선 초밥쪽으로 가보았다!! 초밥도 정말 많다. 회전률이 빨라서 그런지 휙휙 사라진다!! 

 

회초밥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 보아요 두둥!!

 

▼ ▼ ▼

 

 

많은 종류의 회초밥를 볼 수 있음 그런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쟈냐~~

 

싱싱해 보임

 

 

쿠우쿠우 장점이라고 하면 차 코너를 꼽을 수 있는데 종류별 허브티가 구성되어 있다. 

커피를 안마시거나 탄산 음료를 안마시는 사람들에게도 선택의 폭이 넓다!! 아주 쪼아!!

 

해신탕 코너도 있음!!

 

즉석 요리 코너로 짬뽕, 우동, 메밀국수등이 있었는데 해물짬뽕 맛있었다!!

사진은 먹다보니 입으로 사자려 버렸네요 ㅎㅎㅎㅎㅎ

 

해산물 말고 무슨 요리가 있나요?? 궁금하쥬??

 

 

 제가 이번에는 빨리 보여줄게유~

 

 

 

빵 디져트와 과일 디져트는 어떻고..사실 80분 90분 시간이 짧다 ㅠㅠㅠㅠ

 

 

사진으로는 일일히 표현을 할 수도 없고

내가 먹은 접시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어

이번에는 동영상을 많이 업로드 한다!!

 

 

 

같이 방문한 지인들 왈

본인들 집 앞에 있는 쿠우쿠우보다 훨씬 낫다고

 

오늘 처음 와본 사람들 왈 여기 생각보다 괜찮다고 이야기 하며 오늘의 식사 끝~~~

 

모든 것들이 개취겠지만

 

시설 깔끔!!

음식 신선함!!

메뉴 맛있음!!!

 

그러나 배정받는 위치에 따라 이용 시간이 다소 짧게 느껴지는 쿠우쿠우방문 후기는 여기까지!!

 

다음에 더 맛난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뿅!!! 먹는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ㅋㅋㅋㅋㅋㅋ

 

왜 너 혼자 먹고 다니냐...뜨끔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